ARS Self서비스

ARSSelf_1

 

고객사의 콜센터로 문의들어온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ARS Self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1. Visual ARS 서비스

고객이 콜센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와 동시에 텍스트 정보가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청각 장애인도 편리하게 콜센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VDL(Voice Data Link)서비스

콜센터로 걸려온 고객 문의를 인터넷(모바일웹페이지, 어플)으로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안내를 하고 해당 번호를 누르면, 바로 인터넷으로 연동되어 고객 스스로 상담/신청/조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Smart Push서비스

상담원과 통화중에 고객이 원하는 정보 (데이터/위치안내/ 신청서류 리스트 등)를 팝업시키는 서비스로 통화가 끊기지 않고 정보를 같이 보면서 통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은 음성/화면을 통해 입체적인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통화중 Push 된 정보를 통화종료후 SMS로 재전송해주며  SMS발송은 별도로 부과하지 않습니다.
 
4. 광고(AdCall) 서비스

인바운드 또는 아웃바운드 상황에서 통화연결/통화종료시 배너광고나 캠페인 등의 화면을 팝업 서비스로 기업의 아이덴티 향상 및 마케팅 채널로 효율적입니다.

이 서비스는 콜게이트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며  SKT T보이는 음성안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신한금융투자iSmart, 라이나생명, 삼성화재,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H쇼핑, KTH SKY T쇼핑, 한진택배 등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NH농협, 하나은행 등 금융권을 필두로 여러 기업에서 신규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