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

스마트구루의 유지보수서비스는 장애예방, 장애처리, 기술 및 교육지원부분으로 나뉘어지며, 이는 상호 유기적으로 연동되어집니다.
이와 동시에 24hours/365days 고객의 요청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01.Multi Vender 유지정비 서비스

  • IBM, SUN, HP, DELL 등
    모든 Vender의 UNIX 및 NT Workstation등의 유지정비

02.Total 유지정비 서비스

  • Server뿐만 아니라
    Storage, Network, Software등 모든 IT system에 대한 유지정비

03.Out-Sourcing 서비스

  • Server관리, network관리, Help Desk운영 등의 Out-Sourcing 서비스

주요사업실적

  • KT통합개발지원 인프라 운영유지보수(2011년~)
  • 로엔 시스템 유지보수(2015년)
  •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시스템유지보수(2015년)
  • KWAC시스템운영유지보수(2012년~2016년)
  • KETI음향지원센터유지보수(2015년~2016년)
  • 한국감정원 시스템유지보수(2016년~)
  • KT 선릉센터 이전 지원 및 유지보수(2017년)
  • 건설근로자공제회 시스템 유지보수(2017년)
  • SKBB 서비스 시스템 유지보수(2017년)



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