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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시 정보전달이 가능한
‘Info Push’
'인포푸시’는 통화연결 시, 통화 종료 후 이미지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자동팝업 시켜주어 착신 성공율을 높여주는
푸시형 서비스입니다.
개요
Info push는 상담원 또는 영업사원이 고객과 통화 연결시 또는 종료 후에 상세 정보화면을 고객 화면으로 자동팝업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전화를 거는 발신자의 정보를 고객의 화면에 띄어 착신률을 높여줍니다.
- 통화 후 콘텐츠 페이지를 전송하여 추가적인 홍보 및 정보 전달이 가능합니다.

제공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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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to C : 기업이 일반전화를 통해 개인(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
- 홈쇼핑 / 보험사 / 금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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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to C : 개인(자영업자/영업사원)이 개인(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
- 택배기사 / 대리운전 기사 / AS센터 직원 / 보험 설계사 / 학습지 방문교사 / 영업사원 / 제약사 MR
도입 서비스 사례
서비스 형태 및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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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연결 시 : 프롤로그
- 콜센터 또는 기업 담당자와 통화(In/Out-Bound)시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착)발신자 정보, 공지사항, 마케팅 콘텐츠 등 정보를 이미지로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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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종료 후 : 에필로그
- 콜센터 또는 기업 담당자와 통화(In/Out-Bound) 종료 후 추가 정보화면을 고객 화면으로 Push
-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부재중 전화 메시지, 신제품 홍보, 이벤트 정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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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실패 시 : 부재중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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